상단으로 이동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리더스펜션

#쁘띠프랑스 도보로 3분
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25-22 (고성리) 010-7153-0176 / 031-585-7176
오늘밤엔(엔인포) 회원으로 예약하시면, 포인트 적립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객실소개
실시간예약하기

요금정보
실시간예약하기

테마 및 지도

  • 강/호수
  • 수상레포츠
  • 바베큐장
  • 펜션소개

    안녕하세요. 저희 리더스펜션은 쁘띠프랑스 인근에 위치하여 넓은 청평호반과 자연이 어우러진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저희 펜션에서는 쁘띠프랑스와 함께 청평호수 수상레포츠를 쉽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펜션외부와 풍경이 아름답고 이국적이며 객실과 테라스에서 청평호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자연속의 리더스펜션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 예약안내
    • 입/퇴실안내
    • 취소 및 환불규정
    • 확인사항 및 기타

    예약안내

    - 예약 후 12시간 안에 미입금시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됩니다.
    - 펜션예약은 언제나 전화 및 인터넷 예약으로 가능합니다.
    - 펜션이용은 예약 및 비예약으로 가능하나 예약손님을 우선으로 적용하오니 예약을 하시는 것이 더욱 편리합니다.
    - 전화 예약후 객실 예약 금액을 입금계좌로 입금 하시면 예약완료됩니다.
    - 기준인원 추가시 1인당 1만원(영,유아 24개월 이상 인원 포함됩니다.)
    - 각 방의 최대인원을 초과해서는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 바베큐시설 이용요금 2~3인기준 1set 10,000원, 4~6인 기준 1set 20,000원 입니다.
    - 바베큐 이용요금은 고기는 포함하지 않습니다. 숯과 그릴 장비만 대여해드립니다.

    입/퇴실 안내

    - 입실 14시 30분 부터 ~ 23시 까지, 퇴실 11시 0분 까지
    - 픽업:- 주말 픽업은 펜션사정상 어려움이 있습니다.
    - 성수기, 주말은 픽업이 용이하지 않습니다.(픽업은 cc할인마트 차량이용)
    - 주중/평일은 가평역과 가평터미널에서 픽업해드립니다.
    - 가평cc마트 (010-5175-9879) 에서 장을 본 후 리더스 펜션까지 픽업가능합니다. ^입실시간은 오후2시30분, 퇴실시간은 오전 11시를 준수해야합니다.
    ^픽업차량으로 이용시 10시40분, 승용차는 11시 퇴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취소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숙박당일 1일전 2일전 3일전 4일전 5일전 6일전 7일전 8일전
    환불불가 30% 환불 50% 환불 70% 환불 80% 환불 90% 환불 90% 환불 90% 환불 100% 환불

    - 환불 적용은 이용요금 100% 입금시에만 적용합니다.
    - 예약금만 입금했을 경우에는 전액환불 받지 못합니다.
    - 예약후 취소시에는 환불위약금(예약금의 10%)이 있습니다.
    - 객실과 날짜는 예약전 신중히 생각하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일 변경시 발생한 수수료도 취소 수수료와 동일합니다.
    - 올바른 예약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불가피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취소/환불은 본사에서 가능
    - ( 월 ~ 금 09:00 ~ 18:00 운영/ 02-3789-0176(토,일요일은 취소 및 환불은 절대불가))

    확인사항 및 기타

    - 최대인원 초과시 입실 불가 합니다.
    - 예약시스템이용 시 고객 또는 가맹점(펜션)측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중복예약 및 기타오류는 고객과 가맹점(펜션) 측에 있습니다.
    - 화재에 특별히 조심해주세요
    - 애완동물은 동반하고 입실하실수 없습니다.
    - 실내에서 고기굽지말아주세요
    - 음실물 및 기타 쓰레기는 꺠끗한 환경을 위하여 분리수거 해주세요

    리얼후기

    203호
    2013-01-04 11:54:59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퇴실한커플입니다ㅎㅎ 펜션내부너무럭셔리하구 깨끗하고 너무좋앗답니다. 너무잘놀고올아왓습니다ㅎㅎㅎ 주인장님도좋으셧고 관리자님도너무좋앗습니다ㅎ 너무친절하셔서 편하게지내다옵니다 공사때문에 바쁘실텐데 하나하나챙겨주셔서감사햇습니다! 저희가 시기를잘못잡아 조금의불편은잇었지만 ㅜㅜ 다음에갓을때는 공사완공되셧으면좋겟습니다! 그때가서는 꼭 반갑게맞이하여주세요! 저희기억하실거라생각합니다ㅎㅎ 여자친구가너무좋앗다고합니다ㅎ 조금의불편함은잇엇지만! 2월달 저생일때다시한번놀러가겟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그때오늘담근 김장김치좀주세요 김치안싸갑니다ㅎ 수고하세요ㅎ
    이쥐
    2012-10-08 11:17:57
    10월 6-7일 happy 101호 커플입니다.
    정말 사진보다 훨씬 더 럭셔리한 시설에 깜놀했습니다. 게다가 더더욱 멋진 리버뷰에 정말 입을 다물수가 없었습니다. 비록 늦게 도착해서 주변 경관을 마음껏 즐기지 못해 조금 아쉬웠지만... 너무너무 잘 쉬다 왔습니다. 준비해간 새우,목살,파인애플, 수제소세지로 바베큐도 아기자기하게 잘 해먹고.. 멋진 제트스파도 멈껏 즐기고 왔습니다. 조만간 다시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여기저기 추천 마니마니 해드리겠습니다. 번창하세요!
    노을
    2012-09-20 09:58:53
    너무 잘다녀왔어요♡
    후기 쓰겠다고 사장님께 큰소리 뻥뻥치고 개강하고 정신없어서 이제서야 후기 쓰네요 ㅠ ㅠ 커플 99% 가평에 1% 여여커플로가서 첫날부터 오들오글 돋았지만 너무 재미있게 잘 놀다왔어요 일단 방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는 SKY101호에 머물렀는데요 복층이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깔끔하고 세련되서 좋았어요 >,< 쿡티비도 있어서 밤에는 드라마 실컷보구 신나게 놀았답니다 ! 센스있게 와인잔도 있어서 열심히 분위기도 냈지요 그날 딱 날이 너무 좋아서 계획엔 없었던 바베큐도 맛있게 해먹고 제가 넘치는 힘을 주체 못하고 가위를 부러트렸는데 (죄송해요 ㅜㅡㅜ) 쁘띠프랑스도 금방 걸어갔다오구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 다음엔 남자친구만들어서 꼭갈께요 !!
    이미영
    2012-09-14 12:19:57
    탁트인 청평호수의 멋진풍광과 초록빛 야외테라스 잊지못할거에요^^
    비수기에 여름휴가를 떠나서 복층 스파펜션을 저렴한가격으로 가보고 행운이었어요 6/11~6/12 201호 커플입니다. 해피 201호 스카이 101호 예약했는데 팬션사장님의 배려로 2일이나 201호에 묵을수 있었답니다.201호 거실에서 바라본 가슴이 확트이는 청평호수와 초록빛 푸르름이 마치 산과 호수위에 있는듯한 기분이었어요. 2일째되는날 소나기가 쏟아졌지만 소나기속에서도 얼마나 좋던지... 뽀송뽀송한 다락방침실 ... 창가에서 불어오는 바람 초록빛 야외테라스에서 마셨던 커피...^^ 정말 꿈만같았던 여름휴가였고 잊지못할것같아요. 남자친구가 스파에 꽃을 준비해서 로맨틱한 스파도하고 바베큐는 남친이 다 태워서 숯불고기를 먹었지만 ㅋㅋ 너무나 행복한 휴가였습니다. 언니부부에게도 소개해주고 주변에 많이 소개해주어야할것같습니다. 특파원출신 펜션사장님의 퇴실시 가평역까지 픽업해주셨는데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에 친절한 가이드설명^^ 주방기구도 싸구려식기가아닌 테팔 제품도 좋았던것같습니다 아쉬운점은 산속모기가 독한만큼 킬라나 모기향을 넉넉하게 비치해 주셔야할것같습니다^^ 그리고 펜션사장님 불쑥불쑥 들어오셔서 깜짝놀랐다는 ...^^;; 저희가 퇴실했는지알고 착각하셨지만요^^ 멋진휴가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올리는 첨부란도 마련해두시면 좋을것같군요 사진도 올리고싶었는데^^;;
    군인커플
    2012-09-12 11:22:59
    좋은분위기속에서푹~쉬다갑니다 ^^♪
    남자친구 근무가 예정보다 너무 늦게끝나는 바람에 9시 넘어서 청평역에 도착했는데도 그 늦은시간에도 청평역까지 마중나와서 픽업해주신 사장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ㅠㅠ! 항상 여행은 부모님이랑 함께 하다가 처음으로 여행한거라 펜션 고르는게 되게 신중해지더라구요ㅋㅋ 다른 펜션과 다르게 단조롭고 구조도 이쁘고 해서 예약하고 기다하며 펜션에 들어갔는데 사진 그대로인게 기대 이상이였어요! 한참 늦은 시간인데도 바베큐 사용하게 해주시고 목소리가 커서 시끄러웠을텐데..ㅋㅋ 편하게 먹게 배려해주시고 오히려 어떠냐고 불편한거 없냐는 사장님 말씀에 마음이 훈훈해지더라구요ㅋㅋㅋ 스파 완전 신기했어요ㅋㅋ 가장 큰 목적은 스파였는데 색색별 불도 들어오고 그저 신기한 눈으로 우와우와 하면서 스파르르 즐겼다는^~^ 밤에 도착해서 북한강이 보이지 않아서 못봤는데 아침에 보니 진짜 경치가 끝내줬었어요! 편의점 갔다왔을때 펜션까지 경사가 급해서..ㅋㅋ 남친한테 업혀서 올라가며 뭐이리 높이있냐고 투덜댔었는뎈ㅋㅋ 북한강 경치를 보니 남친만 괜히 잡았더래죠..ㅋㅋ 주변이 조용해서 한껏 더 여유로운 느낌이였어요ㅋㅋ 저희가 갔을땐 앞에 잔디까는 중이라서 밖에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외관도 이쁘고 북한강이 더해져서 잔디공사도 다 마치고 이쁘게 꾸미면 사진이 예쁘게 찍힐거같아요! 완성되면 한번더 놀러가고 싶다는! 그때는 노천스파가 있는 룸으로 >_< 사장님 너무 감사했어요!!! 라븅라븅~♥
    카톡플러스친구이벤트 오늘밤엔오픈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