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으로 이동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 부대시설

드림펜션

35%최대할인
#사량도여객선터미널 10분거리
경남 통영시 도산면 도산일주로 1582 (수월리) 010-2565-9978농협 356-1152-1660-23 (박춘미)
오늘밤엔(엔인포) 회원으로 예약하시면, 포인트 적립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객실소개
실시간예약하기

요금정보
실시간예약하기

테마 및 지도

  • 바다
  • 바베큐장
  • 스파/월풀
  • 펜션소개

    -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우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한려해상국립공원 통영의 아름다운 풍경에 드림펜션이 더해집니다.
    - 펜션 바로 앞의 바다는 드림펜션의 편안하고 세련된 객실과 어우러져 꿈에 그리던 여행과 휴식, 그리고 낭만과 즐거움을 선사해드립니다.
    - 통영바다를 보며 즐기는 프라이빗한 로맨틱 스파
    - 높은 복층의 모던한 객실에서 통유리로 통해 한눈에 들어오는 바다전망 객실
    - 여러분의 '통영여행'이 꿈에 그리던 행복한 시간으로 소중히 간직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와 편안함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예약안내
    • 입/퇴실안내
    • 취소 및 환불규정
    • 확인사항 및 기타

    예약안내

    - 예약 후 15시간 안에 미입금시 자동으로 예약이 취소됩니다.
    - 바베큐(숯,그릴) 이용요금은 2인 기준 10,000원(1인 추가당 5,000원 추가요금) 입니다.
    - 기준인원 초과시 이용요금은 2층객실은 1인당 20,000원 / VIP룸은 1인당 10,000원이 추가됩니다.
    - 201/202/203/204 객실은 기준인원 초과 시 가족만 이용 가능합니다.(두커플 입실불가)

    입/퇴실 안내

    - 입실 15시 0분 부터 ~ 24시 까지, 퇴실 11시 0분 까지
    - 픽업:- 통영시외버스터미널에서 입/퇴실 픽업 가능
    - 픽업 불가능 시 교통비 1만원 지원(꼭 미리 문의주세요) ^입실시간은 15시, 퇴실시간은 11시입니다.
    ^11시부터 15시까지 펜션 청소시간이므로 펜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입/퇴실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22시 이후 도착 시 사전에 연락을 주세요.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취소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숙박당일 1일전 2일전 3일전 4일전 5일전 6일전 7일전 8일전
    환불불가 30% 환불 50% 환불 70% 환불 80% 환불 90% 환불 90% 환불 90% 환불 100% 환불

    - 이용일 당일 취소 시: 전액환불불가
    - 객실이용 1일전 예약취소: 전체금액의 30% 환불
    - 객실이용 2일전 예약취소: 전체금액의 50% 환불
    - 객실이용 3일전 예약취소: 전체금액의 70% 환불
    - 객실이용 4일전 예약취소: 전체금액의 80% 환불
    - 객실이용 5~7일전 예약취소: 전체금액의 90% 환불
    - 객실이용 8일전 예약취소: 전액환불

    확인사항 및 기타

    - 최대인원 초과시 입실 불가 합니다.
    - 예약시스템이용 시 고객 또는 가맹점(펜션)측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중복예약 및 기타오류는 고객과 가맹점(펜션) 측에 있습니다.
    - 201/202/203/204 객실은 기준인원 초과 시 가족만 이용 가능합니다.(두커플 입실불가)
    - 객실 및 기타시설물은 다음사람을 위하여 되도록 깨끗이 사용해 주세요.
    - 반려동물 입실은 금지합니다.
    - 화재에 특별히 조심해주세요.
    - 지나친 고성방가나 폭죽은 다른팀의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 자제해 주세요
    - 미성년은 혼숙이 불가능하며 동성일 경우 보호자의 허락이 있어야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 음식물 및 기타 쓰레기는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분리수거 해주세요.
    - 기타시설물 이용시 관리실 안내를 받으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리얼후기

    김금미
    2014-10-08 16:50:01
    추석연휴 너무 즐거웠습니다
    안녕하세요. 9/20-22 이틀 지냈던 두아들 엄마입니다. 기억하시겠어요? 다녀와 바로 출근하고 큰 애는 중간고사 시작하고 하느라 인사 드리는 게 늦었네요. 애들이 다 컸다고는 하나 아직 철없는 남자애들이니 저 혼자 둘을 데리고 여행하는 건 꿈도 못 꾸다가 13년만에 처음으로 아이들 둘 데리고 배낭 지워 여행을 시도했네요. 홍상수 감독 영화 (하하하)에서 통영을 보고 너무 가 보고 싶어서 남해 거제 통영 일대 펜션을 며칠 밤에 걸쳐, 정말 100군데쯤 오른 손목에 파스 붙여가며 클릭해 보고 찾아낸 곳이라 기대가 컸답니다. 저도 애들도 펜션에서 지내는 건 첨이었거든요, 통영 지리도 모르고 차도 없이 무작정 애들 둘 배낭만 지워 무모하게 나선 여행이었는데... 사장님과 사모님의 친절한 배려로 정말 꿈같은 휴일을 보냈습니다. 애들이 태어나 첨으로 낚싯대도 던져보고, 갯벌에서 게랑 조개도 잡고, 바베큐도 해먹고 노천탕에서 물장구치며 목욕도 하고, 정말 럭셔리한 이틀이었네요. 서울 도심에서, 그것도 시댁에 살다보니 TV 소음에 컴 아이들하고만 조용히 보낼 기회가 없었는데, 눈뜨면 바로 눈앞에 펼쳐진 고요한 바다... 시간이 멈춘 것 같아서 행복했습니다. 커플들이 주로 온다고 하셨지만, 저는 아이들 데리고 가기엔 좋은 것 같아요. 시내에서 완전히 벗어난 무공해 청정지역 같아서 팔품 팔아가며 검색한 보람이 있었단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 낚시 가르쳐 주시고 낚싯대 고쳐 주시느라 휴일 내내 시달리셨던 사장님, 세심하게 여러가지 미리 챙겨 주신 사모님, 휴일 동안 펜션 일까지 거드는, 참 요즘 애들 같지 않은 착한 두 따님, 그리고 눈처럼 하얀 귀여운 괭이 밀크.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기억날 거에요. 내년엔 남편 들어오면 차 가지고 남해 거제 부산 일대 묶어서 여행해 보려구요. 그때 꼭 다시 들를게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사랑
    2014-07-04 14:17:52
    이용후기입니다^^
    사장님 안녕하세요~^^ 요즘 통영여행이 대세라고해서 여행을가기로하고 펜션을 많이 알아봤어요ㅎ 진짜 딱 맘에드는곳이 없어서 힘들게 찾다가 드림펜션을 찾았는데 정말 펜션퀄리티가 대박이에요!! 깔끔한 디자인에 사진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오구(여기서 이쁜셀카 많이얻었어요>_<) 방에서 바다가 보이니까 정말 내가 여행을왔구나~하면서 기분이 너무 좋은거 있죠~ 저녁에 바베큐도 해먹었는데 사장님이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바베큐먹고 바다보러 가도 좋더라구요 바로 앞에있다보니ㅎㅎ 산책하고 객실와서 자려는데 침대가 너무 푹신하더라구요+_+ 여행땜에 피로했는데 피로가 싹~풀리는느낌! 매트리스 슬쩍하고싶을정도였어요ㅋㅋ 다음에 또 바다보고 마음비우고싶을때 통영오게되면 또 들릴께요 사장님^^ 후기썼으니 더 잘해주실거라 믿어용~~~ 행복하세요 사장님~^^
    혁이아빠
    2014-07-04 14:12:53
    잼나게 잘 놀다 왔어용^^
    사장님 저번에 다녀간 혁이 아빠입니다. 덕분에 편하게 놀다 왔어용 ㅎㅎ 일단 팬션 가기전 도로에서 본 바다는 탄성이 절로 나오더군요 바다 보이는 히노끼탕도 너무 좋았고 해수욕장도 좀 떨어져있지만 사람들 없는게 너무좋네요 그리고 숯불 장어구이는 정말 캬! 소주를 절로 부르더군요!!! 앞에서 조개 잡은 얘기를 아직도 혁이는 할아버지한테 자랑한답니다. 다음에는 할버니 할아버지 다 같이 가자고 하시니 큰방으로 예약 해야할것 같네요 사업 번창 하시구요 가을에 또 놀러가겠습니다. ^^
    카톡플러스친구이벤트 오늘밤엔오픈이벤트